배그  OPGG 전적 검색 링크

https://pubg.op.gg/

 

배그 전적검색 - PUBG.OP.GG

배틀그라운드 전적검색, 카카오 서버, SP, 레이팅, 순위, 대회, 랭킹, 로그, 무기, 서버, 장애, 점검

pubg.op.gg

배그 OPGG 전적 검색 링크는 위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여러분들은 필수적으로 알고 있어야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사이트가 하나 있죠, 바로 전적 검색 사이트입니다.

전적 검색을 하면 상대의 전투 플레이 기록, 자신의 전투 플레이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알고 있으면 게임하실 때 짐이 되지 않을 아니 오히려 도움이 되는 전적 검색 사이트

배그 OPGG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그 OPGG 전적 검색, OPGG 알아보기

먼저 전적 검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위 링크를 타고 배그 OPGG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시면

아래 모습처럼 보일 텐데요.

우선 검색 창에 내가 전적을 알고 싶은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닉네임 검색을 하게 되시면

주황색으로 가린 부분에 검색하신 닉네임과 그 닉네임에 설정되어있는 프로필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 부분은 그 닉네임을 가진 플레이어가

스팀 배그, 카카오 배그 플랫폼까지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배그 OPGG 전적 검색은 스팀 카카오 계정들을 모두 전적 기록을 하고 있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게 방지해주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저는 배그 경쟁전을 하지 않는 즐겜 유저이기 때문에

경쟁전에 관한 전적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만 전적 검색은 경쟁 전만 보여주지 않습니다.

저 상태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위 이미지를 보시면 최근 제가 최근 플레이 한 20 판 게임의 평균 등수가 9등으로 나오죠?

그리고 자그마한 네모가 20개 있는데요. 최근 20게임의 등수에 따른 표기입니다.

치킨(우승)을 먹은 판은 파란색 네모 박스 안에 Win의 W로 표기됩니다.

그리고 TOP 10 안에 들게 되면 초록색 네모 박스로 표기됩니다.

그 외는 등수라고 하기 뭐한 색깔도 없는 네모 박스 표기..

여담이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 검색 승패 표기는 승리시 파란색 패배 시 빨간색이랍니다.

최근 20게임 스탯 평균값입니다.

20판 동안 약 1판에 2.8 킬 정도의 평균이네요.

대미지는 1판 당 346

생존 시간은 15분 57초

제가 배그를 그렇게 잘하는 편은 아닌데 생각보다 수치가 높은 이유는

아마도 배그 플레이어 인원 수가 적은 시간대에 플레이해서 그런 것 같아요.

맵에 따라 다르지만 유저수가 적은 시간대, 플레이 선호도가 낮은 맵

플레이어보다 봇 (Ai)가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어딘가 어색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에임 핵을 탑재한 봇..

그래서 가끔 그런 경우가 많더라고요.

후반부에 열심히 사리면서 1등 각이 나오면  봇인 경우 거나..

후반부에 길리 슈트를 입고 엎드려 있는데 에임 핵으로 저를 찾아서 총소리로

저의 위치를 알려주는 봇...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서

아무튼 왼쪽에 있는 평균값만 보기엔 상대나 나 자신의 전적 기록

확인하기에는 너무 종합적인 결론이죠

그러면 우측에 있는 플레이 했던 게임 하나를 눌러볼게요.

저의 배그 전적 기록 중 하나입니다.

주황색 부분은 전부 플레이어 닉네임이 기록되어있습니다.

 

이 자세한 통계를 보시는 방법은 위 이미지에 빨간 네모 박스 안에

화살표를 클릭해주시면 새로운 부분이 열리면서 위 통계가 나옵니다.

 

제가 스쿼드에서 저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여 치킨(우승)을 먹은 판인데요.

1순위 한 저의 통계부터 5순위 한 다른 스쿼드 팀의 통계까지 나옵니다.

 

보시면 저의 킬 횟수 이외에도 팀원들의 킬 대미지합산하여 통계가 나오는데요.

저게 아마 거의 봇 (Ai)가 있었던 판이었던 것 같네요..

제가 혼자 11 킬이나 하는 말도 안 되는 상황이 일어난ㅋㅋㅋ

전적 검색 중 위 이미지처럼 팀 스탯을 클릭하시면

자신의 팀원들 중 누가 가장 생존 능력전투 능력좋았는지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제가 가장 잘했던 전적이어서 빨간 글씨로 표기된 통계

가장 많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전적을 재미있게 보는 부분이

바로 아래 이미지에 있는 "종합" 부분입니다.

종합 버튼을 클릭하셔서 통계를 보시면

자신이 플레이했던 맵(현재 위 이미지는 제가 카라 킨을 플레이한 부분입니다)

맵에 어디서 킬을 했는지 그 당시 몇 등이었던 플레이어를 몇 미터에서

어떤 무기로 킬을 했는지 내가 몇 등인 상태에서 어떤 적에게 어떤 무기로 데스 했는지

나의 킬 수 중 헤드샷 킬은 몇 번인지 팀원을 몇번 살렸는지 어시스트 등등

정밀한 통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위 이미지에서 보셨듯이 저는 11 킬 중 1 킬이 헤드샷이고 마지막

11 킬을 달성했을 때 화염병을 38미터 거리에서 던져 킬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정독하셨다면 이제 전적 검색으로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더욱 완벽에 가까운 플레이로 유도할 수 있겠죠?

참고로 저 위에 이벤트 1등 전적훈련장 전적입니다!

 

매치를 중간에 나가 결론이 나지 않은 게임은 전적에 검색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훈련장 전적 기록이 나온 이유는 훈련장에 정해진 시간이 끝나서

1등으로 결론 처리가 나서 그렇습니다.

 

 

이상으로 배그 OPGG 링크와 전적 검색 방법 및 전적 자세히 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거 아셨나요? OPGG에는 맵 분석이라는 기능이 있다는 것을!

 

배그 OPGG (전적검색) 맵 분석 이용으로 승률 200 퍼센트 올리기! 치킨 꿀팁

배그 OPGG 전적검색 사이트에서 맵 분석 이용법 및 꿀팁 배그는 총만 잘 쏜다고 해서 무조건 이길 수 있는 게임은 아닙니다. 총 소리나 발 소리를 듣고 다음 행동을 어떻게 해야 할지 정하는 사운

tik-toc.tistory.com

제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하트&구독 클릭과 댓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